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으면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고 나오는 정보를 입력 하시고 진행을 하시면
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는 인증번호를 이메일이나, 핸드폰으로 전송해 드립니다.
인증번호를 등록 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하시면 됩니다.
Q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
회원탈퇴는 먼저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관리 > 회원탈퇴 신청페이지로 이동 하신 후 회원탈퇴 신청을 하시면 바로 탈퇴 처리가 됩니다.
Q
[이벤트/쿠폰/적립금]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이 되나요?
A
마일리지는 구매하신 제품이 배송 완료된 후 적용이 되며, 주문 취소나 반품 시에는 적용된 포인트가 차감됩니다.
마일리지 적립율은 구매 실결제 금액 기준으로 적립되며, 제품 구매 이외에 리뷰 작성시 지급됩니다.
Q
[이벤트/쿠폰/적립금] 마일리지 및 쿠폰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죠?
A
마일리지와 쿠폰 내역은 [마이페이지] > 나의 활동 [마일리지 내역] , [쿠폰내역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마일리지, 쿠폰 사용 기한의 경우 하단에 기재되어 있으며 기간 경과시 자동 소멸됩니다.
쿠폰에 자세한 사항은 [쿠폰내역] > 쿠폰정보 조회시 사용 조건에 대하여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Q
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교환, 반품 요청 기한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부탁드립니다.
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은 무료이나 고객님의 귀책 사유(변심, 수령 정보 오류, 배송 중 취소)로
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(5,000원)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교환,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순서로 신청하여 주시면 내용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.
1. [마이페이지] > 나의 쇼핑정보 [주문/배송내역] > 주문번호 누른 후 환불접수
2. [마이페이지] > 나의 활동 [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회수접수가 가능하니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3. 회수신청이 접수되면 제품 회수를 위해 배송받으신 주소로 지정 택배사에서(CJ대한통운) 영업일 기준 1~3일내
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 (반품 사유에 따라 반품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)
4. 회수 상품은 배달완료 및 입고/검수 단계가 진행되어 환불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Q
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환불은 어떻게 받죠?
A
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카드결제 : 카드사에 따라 취소/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2. 에스크로 무통장/가상계좌 : 취소(환불진행) 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3. 마일리지
1) 마일리지로만 결제한 경우 취소완료 후 바로 복원
2) 카드와 마일리지 혼합 결제인 경우 : 취소완료 후 바로 복원
3) 가상계좌와 혼합 결제인 경우 : 환불 진행 등록 > 영업일 1~2일 후 취소 완료 > 순차적으로 계좌 입금 진행되며 환불완료 후 복원
5. 할인쿠폰 : 환불완료시 쿠폰 사용기한 내에는 복원됩니다. (사용기한 경과 시 별도 복원되지 않습니다)
Q
[주문/결제/배송] 카드 취소 했는데 카드 대금 청구서에 반영이 안되어 있어요.
A
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 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의무적으로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(일명 PG사)를 경유하여
카드승인 및 취소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.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결제대행사에서
취소 처리후 실제 취소 완료시까지 3~7일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되며,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
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위와 같이 결제대행사에서 취소 후 3~7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실제 승인취소처리되기 때문에 카드대금청구서에는
결제대행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고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처리한다면
결제당일 출금되지 않습니다.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결제대행사에서 취소하게 되는 경우는 영업일 기준 5~7일정도
소요되는 관계로 당월에는 출금되고, 익월에 해당 카드사에서 상계(마이너스)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.
카드사 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