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배너
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의견을 귀담아 듣겠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
검색
    • Q
    •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• A
    • 교환, 반품 요청 기한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부탁드립니다.
     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은 무료이나 고객님의 귀책 사유(변심, 수령 정보 오류, 배송 중 취소)로
     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(5,000원)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교환,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순서로 신청하여 주시면 내용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  1. [마이페이지] > 나의 쇼핑정보 [주문/배송내역] > 주문번호 누른 후 환불접수
      2. [마이페이지] > 나의 활동 [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회수접수가 가능하니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      3. 회수신청이 접수되면 제품 회수를 위해 배송받으신 주소로 지정 택배사에서(CJ대한통운) 영업일 기준 1~3일내
     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 (반품 사유에 따라 반품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)
      4. 회수 상품은 배달완료 및 입고/검수 단계가 진행되어 환불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Q
    •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환불은 어떻게 받죠?
    • A
    •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  1. 카드결제 : 카드사에 따라 취소/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    2. 에스크로 무통장/가상계좌 : 취소(환불진행) 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    3. 마일리지
      1) 마일리지로만 결제한 경우 취소완료 후 바로 복원
      2) 카드와 마일리지 혼합 결제인 경우 : 취소완료 후 바로 복원
      3) 가상계좌와 혼합 결제인 경우 : 환불 진행 등록 > 영업일 1~2일 후 취소 완료 > 순차적으로 계좌 입금 진행되며 환불완료 후 복원
      5. 할인쿠폰 : 환불완료시 쿠폰 사용기한 내에는 복원됩니다. (사용기한 경과 시 별도 복원되지 않습니다)
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