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배너
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의견을 귀담아 듣겠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TOP5 더보기 >
    • Q
    •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• A
    •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으면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고 나오는 정보를 입력 하시고 진행을 하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는 인증번호를 이메일이나, 핸드폰으로 전송해 드립니다. 인증번호를 등록 하시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하시면 됩니다.
    • Q
  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A
    • 회원탈퇴는 먼저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관리 > 회원탈퇴 신청페이지로 이동 하신 후 회원탈퇴 신청을 하시면 바로 탈퇴 처리가 됩니다.
    • Q
    •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이 되나요?
    • A
    • 마일리지는 구매하신 제품이 배송 완료된 후 적용이 되며, 주문 취소나 반품 시에는 적용된 포인트가 차감됩니다.
      마일리지 적립율은 구매 실결제 금액 기준으로 적립되며, 제품 구매 이외에 리뷰 작성시 지급됩니다.
    • Q
    • [이벤트/쿠폰/적립금] 마일리지 및 쿠폰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죠?
    • A
    • 마일리지와 쿠폰 내역은 [마이페이지] > 나의 활동 [마일리지 내역] , [쿠폰내역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  마일리지, 쿠폰 사용 기한의 경우 하단에 기재되어 있으며 기간 경과시 자동 소멸됩니다.
      쿠폰에 자세한 사항은 [쿠폰내역] > 쿠폰정보 조회시 사용 조건에 대하여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    • Q
    • [취소/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• A
    • 교환, 반품 요청 기한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부탁드립니다.
     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/반품은 무료이나 고객님의 귀책 사유(변심, 수령 정보 오류, 배송 중 취소)로
     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(5,000원)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교환,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순서로 신청하여 주시면 내용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  1. [마이페이지] > 나의 쇼핑정보 [주문/배송내역] > 주문번호 누른 후 환불접수
      2. [마이페이지] > 나의 활동 [1:1문의]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회수접수가 가능하니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      3. 회수신청이 접수되면 제품 회수를 위해 배송받으신 주소로 지정 택배사에서(CJ대한통운) 영업일 기준 1~3일내
     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 (반품 사유에 따라 반품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)
      4. 회수 상품은 배달완료 및 입고/검수 단계가 진행되어 환불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 운영안내
연락처 : 054-603-1254, 영업시간 : 월요일~금요일 09:00~17:20 (토요일,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주소 : 경기 군포시 엘에스로 172